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명곡여자중학교

검색열기

메인페이지

게시 설정 기간
상세보기
2024. 수업방해행동 학생 지원 보조인력(자원봉사자) 위촉 재공고문
작성자 곽정현 등록일 2024.02.01

1. 위촉내용

. 위촉인원 : 1

. 위촉기간 : 20243~ 20252

. 활동조건

1) 봉사활동()비 지원 : 120,000

2) 신분 및 봉사활동 시간

- 신 분 : 자원봉사 활동기본법3조 제1항 및 제2항에 따른 자원봉사자

- 20일 기준(월별 활동 일수는 학사일정에 따라 조정할 수 있음)

- 활동시간 : 09:30 ~ 13:30 (활동 시간은 학교장과 협의하여 조정 가능)

 

2. 선발방법

. 1: 서류심사(지원서, 각종 자격증 및 경력증명서(해당자) 제출)

. 2: 면접심사(면접대상자 개별 통보함)

지원자가 1명일 경우 적부 심사를 통하여 선발하지 않을 수도 있음.

 

3. 선발일정

. 접수기간 : 2024. 2. 1. ()2024. 2. 6. () 16:00 까지

. 접수방법: 본인 직접 제출

. 접수장소: 명곡여자중학교 교무실(055-265-7357)

. 위촉권자 : 수업방해행동 학생 지원 보조인력 위촉 선정위원회가 선정한 봉사자를 학교장이 위촉

. 면접심사 대상자 발표 : 면접 심사 대상자는 별도 공지 없이 개별 통보

. 면접일시 : 2024. 2. 7. () 09:30~(일시 및 장소는 서류전형 합격자에게 개별 통지)

. 최종위촉자 발표 : 최종 위촉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하고 위촉 이후 학교 홈페이지에 공개

 

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첨부파일
게시글 삭제사유

게시 설정 기간 ~ 기간 지우기